자주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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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주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는?
  • 상품의 포장용기를 개봉했거나 사용했을 경우, 고객 부주의로 인해 손상 및 파손된 경우, 주문취소가

    가능한 경우라도 상품을 받은 신 후 7일이 경과하여 의사를 통보하신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 

  • 주문취소는 가능하나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?
  • 고객의 취향 또는 단순변심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고객께서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 

    ※ 위 경우는 본인이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(왕복비용 부담)

  •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?
  • 주문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된 경우, 배송된 상품이 파손 또는 손상되었거나 불량 제품인 경우,

    유통기한이 경과된 제품이 배송된 경우 취소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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